본문 바로가기
작업실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 대기화면 모음

by Joe Han 2016. 5. 13.

제가 만든 이북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 스립화면(대기화면)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셜록홈즈와 찰리채플린을 주제로 만들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100% 제가 만들었다기 보다는 제가 만든 부분도 있지만,.

구글링 해서 나온 이미지 소스를 짜집기 했다는게 정확한 표현인듯 하기도 합니다.

특히 셜록홈즈 대기화면 같은경우는 제가 추리소설을 좋아하기도 했지만, 셜록홈즈는 어릴때부터 수십번을 읽어왔지만 질리지 않더군요,.

사족이지만,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 구입 기념으로 셜록홈즈 전집도 질렀습니다.

각종 쿠폰을 총 동원해서 단돈 1,500원에 전집을 말이죠..ㅎㅎ


아래에 제가 만든 대기화면 공개합니다.

원본사이즈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우측클릭하여 저장하시면 됩니다.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 사용자 분들은 기기의 sleep 디렉토리에 이미지를 넣으시면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

크레마 카르타에 적용한 모습

"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 로고 있는 셜록홈즈▼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 로고 없는 셜록홈즈▼


▼찰리채플린(Charlie Chaplin) 스마일~^^▼



▼찰리채플린(Charlie Chaplin) 글귀 없음▼


▼찰리채플린(Charlie Chaplin) 글귀 위치 좌측 하단▼



▼찰리채플린(Charlie Chaplin) 글귀위치 우측상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