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북/REVIEW

GAZEON for CAR V2. 가장 진화한 차량용 충전 거치대

by Joe Han 2019. 7. 11.



MAKE FLAT LIFE FUNNY



GAZE는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루한 일상에 디자인, 스마트 테크, 트렌드를 더해


더 즐거운 삶을 더 많은 사람이 영위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가장 진화한 'GAZEON for CAR V2'


'현존 최고의 차량용 무선충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GAZEON for CAR V2' 오토홀드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GAZELAB은 항상 '감각적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목적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기획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
게이즈(GAZE)?!
"

‘14년 갤러리아 압구정 WEST에서 시작한 GAZESHOP 오프라인 스토어는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셀렉트샵으로 IT가젯, 프리미엄 스피커, 스마트 모빌리티, 드론 등의 다양한 브랜드/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8년 초 GAZESHOP.COM을 리뉴얼 오픈하여 웹/모바일에서도 GAZESHOP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이즈샵 경로 : https://www.gazeshop.com


[제품정보 및 구매정보]

http://bit.ly/2xyTreU 




"

 가장 진화한 'GAZEON for CAR V2' 차량용 무선충전기

"


게이즈 온(GAZE ON)은 게이즈랩(GAZE-LAB)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충전기 브랜드입니다.

GAZEON for CAR v1 [사용기:https://joehan.tistory.com/182] 의 경우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사람의 동작을 인식해 스마트폰이 열리고 닫히고 했었는데요.

게이즈온 포 카v2의 경우는 스마트폰의 자기장을 인식해 양쪽의 암이 자동으로 고정을 해줍니다.


*

*


최근 상당히 많은 분들이 오토홀드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고속충전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거치방식이 너무 허술하여 거치대가 떨어지거나, 차량의 에어벤트 날개부분이 파손되는 경우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GAZELAB에서 제대로 된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출시 하였습니다.

*

*

전작에 비해서 상당히 많은 부분이 개선되고 사용의 편리함이 훨씬 좋아졌는데요,


 'GAZEON for CAR V2' 차량용 무선충전기는에 대하여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제품 수령
"

 

' GAZEON for CAR V2' 차량용 오토슬라이드 무선 충전 거치대'는 블랙색상의 에어캡봉투에

GAZESHOP 로고가 크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수령▼




▼에어캡봉투를 개봉하면 아래와 같이 주인공의 패키지 박스가 보입니다. ▼

GAZEON for CAR V2 의 형태와 용도를 쉽고 정확하게 파악이 가능한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게이즈 랩스의 슬로건인 'MAKE FLAT LIFE FUNNY'

오토홀드 챠량용 무선충전기의 특징과 벤트클립 2종을 측면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
패키지의 전면
"
패키지의  전면에는 제품의 형태를 알수있는 사진과 
GAZEON for CAR V2 는 네이밍을 알수있습니다.
 
 *
게이즈온포카V2 (GAZEON for CAR V2) : 차량용 무선충전기는 우리가 운전할 때, 더욱 편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제작된 제품입니다.
'적외선 센서'를 채용했던 전작과 다르게 'FOD반응센서'가 스마트폰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암을 고정해 줍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오작동이 없으며, 더욱 쉽게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오토홀드 차량용 무선충전기라는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
패키지 개봉 및 살펴보기
"
 
드디어 패키지를 개봉합니다.

 


 



패키지 구성품은 본체와 USB케이블, 사용메뉴얼, 에어밴트 마운트 2종, 흡착형 마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3가지 형태의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가지 형태의 에어벤트 클립과 흡착형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는데, 상당히 견고하고 만듬새가 좋습니다.






▼ GAZEON for CAR V2 본체는 아래쪽에 USB C 타입이 사용됩니다. ▼





 무선충전 부위에는 인조가죽 소재인듯 한데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차량 내부도 한층 돋보이게 할 듯 합니다. 



▼ 무선충전부의 인조가죽 소재에는 게이즈의 로고가 음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 아마 아래의 볼록한 부분이 전원차단 뒤에도 암을 개폐해주는 동력인 캐퍼시터가 있는 자리가 아닐듯 추측 해 봅니다. 




▼ 전체적인 만듬새와 마감에서 흠잡을 부분은 없습니다. 상당히 견고해 보입니다. 



▼ 전원을 연결하면 아래와 같이 녹색 LED 인디케이터가 켜지면서 대기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암은 자동으로 열립니다. 



흡착형 마운트는 볼 마운트 형식으로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송풍구 클립은 집게부분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을 추가하여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합니다. 





 

높이조절이 가능한 받침대는 스마트폰의 크기에 따라 정확한 충전부위를 조정 가능합니다.






"
GAZEON for CAR V2사용메뉴얼 살펴보기
"
GAZEON for CAR V2는 'FOD반응센서'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의 디지털 신호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암 거치가 완료되어 무선고속충전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럼 정확한 스펙이 있는 메뉴얼을 살펴보겠습니다.


-- 제품 사양 --

 

Input  DC 5V/2A, 9V/1.67A

Output  DC 10W/7.5W/5W

Working Distance  5mm

Product Size D116.5*W72.5*H55mm

Product Weight 450g

인증  RoHS / FCC / CE / KC / QI

 


사용메뉴얼은 한국어/영어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특징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
실내 테스트 _ GAZEON for CAR V2무선충전거치대 설치
"

 
차량 설치전에 실내에서 고속충전기를 연결하여 정확한 기능을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USB C 충전케이블을 연결하면 LED인디케이터가 즉시 반응을 보입니다.


▼실내 무선충전 테스트


10W 고속충전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속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QI규격을 지원하는 충전 아답터가 있어야 합니다.

전원이 공급되면 LED인디케이터에서 녹색불이 켜지며, 충전시에는 파란색 LED로 변경됩니다.







▼전원 차단상태 동작 테스트


스마트폰을 분리하지 않고 시동을 끄는 경우등 전원의 공급이 되지 않더라도

잔류전원 시스템(NPO캐퍼시터) 채용으로 약 2분내에 3~5번까지 사이드 암을 열고 닫을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GAZEON for CAR V2 무선충전거치대 설치
"

 
차량에 거치대를 종류별로 설치해 보겠습니다.


흡착형 거치대보다 심플한 느낌을 주는 송풍구 거치대중 하나를 먼저 설치 해 보겠습니다.

*

*


▼송풍구 거치대중 하나는 아래와 같이 심플하고 작은 클립입니다. 


송풍구의 바람을 거의 막지 않으며, 넓은 시야확보로 안전운전을 책임집니다.

 


▼ 많이 돌출되지 않기때문에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 또 다른 형태의 집게형태의 송풍구 클립입니다. 좀 더 돌출이 되는 형태이지만, 더욱 강력한 고정력과 안정성을 보여줍니다.





▼ 흡착식 마운트는 유리나 대시보드 위에 고정하기 좋은 형태입니다. 길이와 방향, 각도조절이 자유로워 원하는대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
GAZEON for CAR V2 사용 모습
"

설치 된 GAZEON for CAR V2 차량용 무선충전기에 실제 충전을 해보겠습니다.

*

*


▼송풍구 거치대중 하나는 아래와 같이 심플하고 작은 클립입니다. 

 전원이 인가되면 LED인디케이터에 녹색LED가 들어오며, 충전중에는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암이 열리며, 거치를 하면 자동으로 암이 고정을 하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시동을 걸거나 전원이 인가되면 무선충전기의 암이 자동으로 열려 스마트폰의 거치를 쉽게 해줍니다.

또한 위의 FOD반응센서가 스마트폰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암을 고정해 줍니다.


스마트폰 제거시에는 양쪽에 위치한 터치버튼을 이용하여 분리가 가능하며, 시동을 끄더라도 대략 2분간 3~5회 암의 개폐가 가능합니다.
 


 


▼ 아래는 삼성 갤럭시 노트8의 충전모습입니다. 큰 크기에도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GAZEON for CAR V2'

제 점수는 ★+ α !! 
강력 추천!!
"


더 완벽해진 제품의 완성도와 편리함이 상당히 좋습니다.

 

'GAZEON for CAR V2'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운전중에도 가장 안전하고 빠르게 스마트폰의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 특징 **


1. 차량의 시동을 걸거나 전원이 인가되면 거치대의 홀더가 자동으로 개방이 되어 거치가 편합니다.

2. 시동이 꺼진상태이거나, 폰을 제거하지 않고 시동을 끄더라도 걱정이 없습니다. 

3. 시동을 끄더라도 약 2분 이내에 3~5회 정도 사이드 암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NPO캐퍼시터 사용)

4. 유선 고속충전과 거의 동일한 충전속도로 무선충전이 느리다는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5. 다양한 거치대를 제공하여 취향에 맞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6. 스탭핑모터의 사용으로 소음이 상당히 줄었으며,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7. 무선충전 코일의 범위가 넓은 편인지 충전미스는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한  자동 슬라이딩 차량용거치대!
** GAZEON for CAR V2 **
 

최근에 생산되는 대부분의 스마트폰들이 무선충전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상당히 멋진 아이템인듯 합니다.


현존하는 가장 진화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차량에서의 무선충전도 안전하고 빠르게 해주는 GAZEON for CAR V2를 추천합니다.^^


[제품정보 및 구매정보]

http://bit.ly/2xyTreU 

*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제품정보 및 구매정보]

http://bit.ly/2xyTreU 



게이즈샵 경로 : https://www.gazeshop.com




티스토리 블로그
http://joehan.tistory.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oehansgraphy


Facebook
https://m.facebook.com/joehans.graphy


twitter
https://twitter.com/joehans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