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국내

통도환타지아 & 콘도 1박 2일 간단 여행기~

by Joe Han 2014. 9. 24.


통도환타지아 & 콘도 1박2일 여행기



이번에는 주말을 이용하여 통도환타지아를 다녀왔습니다..

본인의 생일 여행겸 해서.. 핑계인가요? ㅎㅎ



큰맘먹고 마눌님께서 콘도예약을 하자네요.. 

쌍둥이들 때문에..

정말 간만의 외박이군요.. 

기쁩니다~ ㅎㅎ


통도환타지아 콘도는 처음이네요..

당일 예약가능한지 전화해보니 비수기라 그런지 가능하답니다..


바로 준비해서 출발~!

.

.

.

짜잔~!!! 도착했습니다~!  ㅎㅎ

예상대로..한산합니다.. 



도착해서 오늘은 푹쉬고 다음날 열심이 놀기로 합니다..


열심히 놀다 쉬고 있는 우리 둥이들..

하트3




다음날 날이 밝았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 발코니에서 밖을 바라봅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좋았던거야 ~~~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우측에 보이는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는 물이 다 빠져 있더군요..이제는 약간 선선하니...^^



10시경 체크아웃을 하고 통도환타지아로 가서 자유이용권을 끊었습니다.

아이들은 34개월이니 무료네요.. 36개월 이후에는.. 으잉? 

슬퍼2




입구를 들어왔습니다..


작은 분수와.. 작은 성도 보입니다..ㅎ


분수 노즐은 고장난것도 있고... 성도.. 작습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상상하고 가시면...OTL  



 날씨는 좋습니다..



이... 호랑이 아주 팔팔하고 건강합니다..


2011년 부산 롯데 호텔에서 무상기증 했다고 적혀 있더군요..


잘생겼네요..



잉? 바로 옆을 보니.. 관람차가 있어서 타러 이동하다 보니...


이런게 있네요..


드라마 촬영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6화 중.

휘경이 천송이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저는 드라마를 잘 안봐서.. ㅎㅎ


그런데... 관람차 내부가.. 드라마에서는 왜 저렇게 깨끗했을까요?? ㅎㅎ


촬영한 관람차 자체는 세트였겠죠?? ㅎ





몸에 나쁜것은 잘 먹이지 않는 주의라..


핫도그를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우리 쌍둥이가 신났네요..


적은 양도 아닐텐데..


앉은 자리에서 깨끗하게 먹어 치웠습니다..


부모를 닮아서 엄청난 식성..ㅋ






짜잔~~ 쌍둥이 데칼코마니!! ㅋㅋㅋ





미니 동물원에 있는 당나귀 입니다..

저를 보고 좋아서 웃고 있네요..??!!  ㅎ


슈렉이 갑자기 생각나는 이유는?? 




역시 단순하네요..

누군가 내미는 당근에 또  미소 작전입니다..ㅋ


동물원은 염소, 닭, 칠면조, 당나귀, 공작, 음..... 토끼..... 음... 암튼.. 작습니다..ㅎㅎ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는 크게 무리가 없는 놀이 공원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아직 하드한 놀이기구를 못타니..


이정도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